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인물

나는솔로 모태솔로편 12기 19기 남출 비교

by 루루얍 2024. 3. 4.
반응형

나는솔로 12기 19기 남출 스펙 비교

장안의 화제인 나는솔로. 하트시그널이나 솔로지옥, 환승연애같이 넘사벽 스펙이나 화려한 외모의 남녀 출연자가 아닌, 우리 근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외모와 스펙을 지닌 출연자들이 나오는 게 특징.

 

그리고 정말 생각지도 못한(...) 빌런들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나는솔로 모태솔로 편은 돌싱편과 더불어 큰 인기이다.

나는솔로 12기 19기 남출 비교

현재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가 방송 중인데, 19기는 남자 출연자들의 스펙이 여자 출연자들보다 못하고 12기 남자 출연자에 비해서도 별로란 평이 많다.

 

 

정말 그럴까? 그래서 12기 남자 출연자들과 19기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과 스펙을 비교해보았다. *각 기수 출연자 사진은 대표인물(?) 한 명만 첨부.

나는솔로 12기 19기 남출 비교
12기 광수

나는솔로 모태솔로 12기

영수 : 목동 수학강사

 

영호 : 삼성전자 반도체 소자 연구원. 자가 보유

 

영식 : 문화재단 직원, 기독교

 

영철 : 프로레슬러, 프로레슬러 도장 운영 중

 

광수 : 포항공대 수학과 출신 변리사

 

상철 : 중앙대 대학원 출신 측량장비 관련 앱 개발자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출연진 인스타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모태솔로 12기에 이어 나솔 모솔특집은 19기가 두 번째. 과연! 이라고 할 만큼 남녀 출연자 모두 범상치않은 개성을 뽐

cheesdal.tistory.com

 

변리사,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원, 석사 출신 앱 개발자 등등.. 확실히 12기 남자 출연자들 스펙이 대체적으로 좋아보인다. 그럼 19기는 어떨까?

나는솔로 12기 19기 남출 비교
19기 영철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영수 :  한양대 공대 인공지능 학,석,박사 출신 LG 연구원

 

영호 : 지방대학 실험실 안전관리직원

 

영식 : 스베누로 추정되는 신발 사업

 

영철 : 동원푸드 계열 식품 생산직

 

광수 : 서강대 경제학과 출신 중소기업연구원 선임연구원

 

상철 : 지방 건설회사 현장관리직

음.. 2명 정도 빼곤 스펙이 엄청 좋다고 생각될 만한 남자 출연자는 보이지 않는다. 그런데 또 어떻게 보면 무난무난한가 싶기도 한데.. 19기 여자 출연자들 스펙이 대치동 지구과학 강사, 인기 웹툰작가, 미용병원 의사이다 보니 더 비교되어 남출 스펙이 쳐진다 느껴지는 걸수도.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출연진 인스타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모태솔로 12기에 이어 나솔 모솔특집은 19기가 두 번째. 과연! 이라고 할 만큼 남녀 출연자 모두 범상치않은 개성을 뽐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영자 웹툰작가 어글리후드

나솔 모솔 19기 영자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가 활짝 문을 열었다. 그 중 단연 돋보인 것은 화려한 머리색의 자유분방해 보이는 영자. 1. 프로필 나이는 1996년생으로 숙명여자대학교 공예과를 졸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