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나는솔로 13기 남녀 프로필, 현커

by 루루얍 2024. 5. 1.
반응형

나는솔로 13기 남녀 프로필

의사, 한의사 출연자들이 각각 성병 논란, 학폭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던 13기. (출연자들은 이에 대해 모두 부인했다) 현커도 무려 역대 최다인  5커플이나 나왔는데. 출연자들 프로필과 함께 누가 커플이 되었는지 알아보자.

나는솔로 20기 직업 정숙 LG전자 순자 현숙 옥순 구글 영숙 영자 연대

나는솔로 20기 여자 남자 직업 나이나는솔로 19기편이 옥순과 상철이라는 현커를 탄생시킨 뒤 나는솔로 20기가 문을 열었다. 20기는 모범생 특집! 어마어마한 스펙과 외모를 겸비한 남녀 출연

cheesdal.tistory.com


13기 남자 직업 나이


영수
의사(일반의). 39세. 경희대 의대 졸업. 성형외과에서 시술과 레이저 진료를 담당하고있다. 누나가 있음. 전여친이 영수에게서 성병인 헤르페스가 옮았다며 폭로글을 올린 바 있고 영수는 이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영호
38살. 금융권 공공기관 재직 중. 취미로 피아노를 2년 가량 쳤다.

영식
역도 지도자. 한국체대 졸업. 장미란 선수와 지인. 부산에 아파트 2채 보유

영철
93년생. 연세대 체육교육학과. 난초사업가. 청주에 적을 두고있다. 매우 유명한 브랜드의 난초 사업이라고.

광수
35세. 삼성전자 개발자. 자기소개 때 직접 만든 앱을 통해 특이한 방식으로 자기소개를 했다.

상철
35세. 한의사. 누군가 상철이 학창시절 학폭을 했었다며 글을 올렸고 상철은 이에 대해 부인했다.


13기 여자 직업 나이


영숙
90년생. 부산에서 약국 운영중인 약사. 결정사도 이용해봤으나 결혼할만한 남자를 찾지 못했다. 아이는 두명 낳고싶음

정숙
91년생. 오르가니스트. 연세대 음대 졸업. 사실인진 모르겠으나 블라인드에서 자신이 과거에 정숙과 소개팅했단 제보가 많다.

순자
36살. 아마존 엔지니어. 누가 추천해주지 않았는데 직접 나솔에 나오고싶어 지원했다함. 이미지가 좋은 출연자였으나 누군가 순자가 결혼을 한번 했었던(식은 올리고 혼인신고는 안한듯)사실혼이라고 제보했고 순자는 이를 인정하며 사과문을 올렸다. (그래서 광수와의 데이트 다 편집된듯..이 기수에서 광수가 최애였는데 아쉽ㅠ)

영자
34살. D그룹 주요계열사 파이낸스 텍스팀 과장. 취미는 헬스와 등산

옥순
90년생. 스튜어디스. 현재 소형 항공사에서 사무장으로 일하는 중. 과거 지상렬과 방송을 찍은적이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나솔 출연 진정성을 의심하며 홍보를 위해 출연한게 아니냐 반응하기도.

현숙
94년생. k대학교(경희대 국제캠퍼스 추정) 전자공학과 졸업. 롯데백화점 마케팅팀 근무. 댄스, 영화평론, 글쓰기, 디제잉, 롤 직관, 자격증따기 등 취미만 11개인 취미부자. 나솔에서 최초로 첫등장에서 선글라스 끼고 등장한 여자출연자.

13기 현커

영수♡현숙, 영호♡정숙, 광수♡순자, 영식♡영숙, 상철♡옥순

나는솔로 20기 직업 정숙 LG전자 순자 현숙 옥순 구글 영숙 영자 연대

나는솔로 20기 여자 남자 직업 나이나는솔로 19기편이 옥순과 상철이라는 현커를 탄생시킨 뒤 나는솔로 20기가 문을 열었다. 20기는 모범생 특집! 어마어마한 스펙과 외모를 겸비한 남녀 출연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17기 남녀 프로필, 현커

나는솔로 17기 남녀 프로필, 현커 도파민 도는 나는솔로 16기 이후 방송된 17기. 16기 못지않게 개성넘치는 남자 출연자들과 예쁜 여출들이 나와서 시청자들을 흥미롭게 했다. 17기 출연자들의 프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