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by 루루얍 2024. 3. 11.
반응형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19기. 재미는 있지만 여자 출연자들 스펙에 비해 남자 출연자들 스펙이 쳐진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나마 한양대 컴퓨터공학과 학,석,박 졸업 후  AI 개발하는 영수와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영수

서강대 경제학부 졸업, 고려대 법학대학원 행정법 박사 논문 수료 학력에 중소기업연구원으로 일하는 광수가 스펙적으로 봐줄만 하다는 평가가 많다.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광수

외모로 보나 스펙으로 보나, 진중한 매력에 더해 영수가 여자 출연자들 다수에게 인기를 끌고있는데. 반면 광수는 점잖은 외모에 똑같이 스펙이 좋음에도 불구, 다소 소극적인 행동에 데이트 때도 종교 얘기를 하는 등 상대를 불편하게 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는솔로 모태솔로편 12기 19기 남출 비교

나는솔로 12기 19기 남출 스펙 비교 장안의 화제인 나는솔로. 하트시그널이나 솔로지옥, 환승연애같이 넘사벽 스펙이나 화려한 외모의 남녀 출연자가 아닌, 우리 근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

cheesdal.tistory.com

이에 시청자들이 광수 욕을 하며 대체 왜 저런 자리에서 종교 얘기를 하냐며 비난을 했는데..이에 광수는 익명 기반의 직장인 커뮤 앱인 '블라인드'에 등장해 이에 대해 해명했다. *나는솔로 출연자가 블라인드에 직접 등판해 해명한 건 이번이 처음 인듯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그의 성품과 학력이 보이는 정갈한 해명글이었다. 하지만 나는솔로 19기 5화 예고편에서, 영철이 함께 한 영숙과의 데이트에서 광수는 영숙이 던지는 질문에 내내 묵묵부답으로 응수해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게다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눈물을 터뜨리며 오열하는 그의 모습에서 대체 무슨 이유 때문에 저러는 건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5화에서 광수는 왜 영숙의 질문에 한 마디도 답을 안 하고 묵언수행 했을까? 그리고 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울음을 터뜨릴 수밖에 없었을까?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스펙도 좋고 외모도 멀끔하고, 충분히 교회오빠 스타일로 매니아층이 있을 법한데..광수의 소극적인 태도와 감정적인 대응이 아쉽다. 과연 광수는 나는솔로에서 진정한 짝을 찾을 수 있을까? 그의 귀추가 주목된다. 

 

현재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사회실험 관찰예능 연애 리얼 버라이어티 <나는솔로>는 몇 시에 방영될까? 나는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채널 고정 후 광수의 행보를 지켜보자. 

 

sbs plus 채널번호 안내 : 나는솔로 본방 사수

나는솔로 빙송 채널번호 매주 수요일 밤 10:30 sbs plus 채널에서 방송하는 의 인기가 치솟고있다. 넷플릭스나 웨이브 등 기타 ott 서비스로 나는솔로를 한박자 뒤에 챙겨봤던 시청자들이 그 재미에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모태솔로편 12기 19기 남출 비교

나는솔로 12기 19기 남출 스펙 비교 장안의 화제인 나는솔로. 하트시그널이나 솔로지옥, 환승연애같이 넘사벽 스펙이나 화려한 외모의 남녀 출연자가 아닌, 우리 근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