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19기 영숙 연보라 골덴 숏패딩 정보

by 루루얍 2024. 3. 9.
반응형

19기 영숙 패딩 정보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영숙은 단아한 미를 뽐내며 등장, 영철과 광수를 비롯해 많은 남자출연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19기 영숙 패딩 정보
자기소개

영숙은 명덕외고,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 졸업, 서울대학교 지구과학교육과 석사 과정을 거쳐 대치동 강남대성학원에서 지구과학 강사로 근무중이다.

 

19기 순자 루이비통 스카프 가격, 정보

19기 순자 스카프, 옷 정보 12기에 이은 나는솔로 모태솔로편 19기. 특히 순자가 역대 여자 출연자들에 비해 다소 통통한 체구와 귀여운 외모, 흔치않은 패션센스로 주목을 받았다. 나는솔로 19기

cheesdal.tistory.com

사실 처음에 영숙의 직업을 들었을 때 별다른 감흥은 없었다. 워낙 학원 강사가 많기도 하고, 입시 관련하여 잘 몰랐기 때문. 하지만 강남 대성에서 일하는 강사는 그야말로 억대연봉에 1타 강사라고 한다.

19기 영숙 패딩 정보
사전인터뷰 당시

영숙은 남규홍 pd와 사전 인터뷰할 때, 그리고 자기소개 할 때는 캐주얼하고 젊은 헤어와 패션이었지만 첫등장 때는 너무 노숙해보이는 헤메코로(*헤어,메이크업,코디) 박근혜를 닮았단 혹평을 듣기도. 

19기 영숙 패딩 정보

하지만 3화에서는 깜찍한 연보라 골덴 숏패딩을 입고 나와 캐주얼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데이트상대 고르기는 남자들이 데이트하고 싶은 상대를 선택하는 걸로, 자전거를 탄 여자출연자 뒤를 따라가는 식으로 진행됐다.

 

영숙은 영철과 광수의 픽을 받았다. (*예고편에서 광수 밥먹는 내내 묵언수행하더니 또 인터뷰하며 오열하던데ㅠ 그만 좀 울어..ㅜㅜ)

19기 영숙 패딩 정보

 

영철이나 광수나 영숙과의 케미는 전혀 기대되지 않고(...) 화사하고 귀욤귀욤한 영숙의 연보라 숏패딩만이 눈에 들어왔다. 과연 영숙이 입은 숏패딩의 브랜드와 가격은 얼마일까? 대치동 강사가 입는 패딩인 만큼 너무 비싸진 않을까?

19기 영숙 패딩 정보

알아보니 다행히 가격은 6만원 대로 저렴한 편. 브랜드는 NBA로 LAL LAKERS 크롭 후드 숏패딩 다운자켓이다. 상품명 코드는 24DW720P75. 현재 가격 67,320원이다.

 

19기 순자 루이비통 스카프 가격, 정보

19기 순자 스카프, 옷 정보 12기에 이은 나는솔로 모태솔로편 19기. 특히 순자가 역대 여자 출연자들에 비해 다소 통통한 체구와 귀여운 외모, 흔치않은 패션센스로 주목을 받았다. 나는솔로 19기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19기 현숙 네잎클로버 목걸이 가격, 파는곳

나는솔로 19기 현숙 목걸이 정보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현숙. 대구 출신으로 과학고를 나와 연세대 생활디자인과 졸업, I 의학전문대학원에 가 현재 미용병원 의사로 근무중이다. 윤은혜를 닮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