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19기 순자 루이비통 스카프 가격, 정보

by 루루얍 2024. 3. 9.
반응형

19기 순자 스카프, 옷 정보

19기 순자 스카프, 옷 정보


12기에 이은 나는솔로 모태솔로편 19기. 특히 순자가 역대 여자 출연자들에 비해 다소 통통한 체구와 귀여운 외모, 흔치않은 패션센스로 주목을 받았다.

 

 

나는솔로 19기 현숙 네잎클로버 목걸이 가격, 파는곳

나는솔로 19기 현숙 목걸이 정보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현숙. 대구 출신으로 과학고를 나와 연세대 생활디자인과 졸업, I 의학전문대학원에 가 현재 미용병원 의사로 근무중이다. 윤은혜를 닮

cheesdal.tistory.com


순자 옷은 안나수이 재팬라인이며 비싸단 소문이 있는데, 이 부분은 확인되지 않은 소문으로 안나수이 재팬라인에선 빅사이즈 원피스가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19기 순자 스카프, 옷 정보

다만 그녀가 3화에서 광수와 대화할 때, 그리고 영수와 영자의 사주를 봐줄 때 착용하고 나온 스카프는 루이비통 스카프로 명품이 맞다. 정확한 이름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이다.

19기 순자 스카프, 옷 정보

화려한 루이비통 패턴이 블랙과 화이트로 교차되어 고급스런 아름다움을 뽐내는 게 특징.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는 루이비통 공홈 가격 현재 340,000원으로 색상은 블랙, Brown, 듄 이렇게 세 가지가 있다. 

 

 

나는솔로 19기 현숙 네잎클로버 목걸이 가격, 파는곳

나는솔로 19기 현숙 목걸이 정보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현숙. 대구 출신으로 과학고를 나와 연세대 생활디자인과 졸업, I 의학전문대학원에 가 현재 미용병원 의사로 근무중이다. 윤은혜를 닮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출연진 인스타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모태솔로 12기에 이어 나솔 모솔특집은 19기가 두 번째. 과연! 이라고 할 만큼 남녀 출연자 모두 범상치않은 개성을 뽐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