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인물

나는솔로 11기 남자 여자 직업 나이

by 루루얍 2024. 7. 26.
반응형

영수
외과의사 86년생

영호
치과의사 89년생
러닝 동호회 운영, 바둑기사 지망생이었음

영식
외국계 필름 기업 세일즈 매니저 85년생
강남 거주, 주식 투자 수익 많음

영철
부산은히닝 은행원 88년생
이 기수 출연자 정숙과 육촌관계

광수
기업채용 컨설팅 사업 84년생
대기업 공기업 다 합격, 교육 사업

상철
메이저리그 스카우터 90년생
미국 이민감, 국적은 한국


나는솔로 21기 현숙 아나운서 지망생?

나는솔로 21기 현숙이 과도한 애교 및 친근함을 표현하기 위해서라지만 자기보다 나이 많은 출연자들에게 하는 반말, 상황과 맞지않는 "신났네" 발언 등의 행동으로 많은 욕을 먹고있다. 네티즌

cheesdal.tistory.com



영숙
주방기기 매매 식당 철거 사업 89년생

정숙
변리사 86년생

순자
재활 피트니스 강사 95년생

영자
금융사 IT기획 90년생

옥순
수학강사 86년생

현숙
휠라 소싱 담당 88년생


나는솔로 21기 현숙 아나운서 지망생?

나는솔로 21기 현숙이 과도한 애교 및 친근함을 표현하기 위해서라지만 자기보다 나이 많은 출연자들에게 하는 반말, 상황과 맞지않는 "신났네" 발언 등의 행동으로 많은 욕을 먹고있다. 네티즌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