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나는솔로 4기 여자 직업 나이

by 루루얍 2024. 3. 30.
반응형

나는솔로 4기 여자 프로필

쌈 싸주는 거에서 비롯된(?) 영철의 언행이 제일 유명했던 나는솔로 4기.

그와 별개로 여자들은 다들 외모가 예쁘고 청순해 눈길이 갔는데. 나는솔로 4기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정순
32세. 7급 사회복지 공무원



영숙
34세. 인형 만드는 업사이클링 공방 운영
러닝이 취미



정자
28세. 치과위생사



정숙
26세. 무속인




순자
28살. 코레일 KTX 승무원



영자
37살. 필라테스 스튜디오 운영
캘리포니아 주립대 졸업

 

나는솔로 4기 남자 직업 나이

나는솔로 4기 남자 프로필 영철의 활약(?)이 돋보였던 4기. 끝내 정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눈물을 터뜨리고만다. 영식,영철,정식이 정자를 데이트 상대로 픽하면서 3대1 데이트가 되었고 영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19기. 재미는 있지만 여자 출연자들 스펙에 비해 남자 출연자들 스펙이 쳐진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나마 한양대 컴퓨터공학과 학,석,박 졸업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