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나는솔로 4기 남자 직업 나이

by 루루얍 2024. 3. 29.
반응형

나는솔로 4기 남자 프로필


영철의 활약(?)이 돋보였던 4기. 끝내 정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눈물을 터뜨리고만다.


영식,영철,정식이 정자를 데이트 상대로 픽하면서 3대1 데이트가 되었고 영철은 정자에게 계속 확답을 원했다.


고깃집에서 정식이 정자를 생각해서 영철에게 좋게 한마디 했는데, 영철은 정자님한테 물은거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나는솔로 4기에서 제일 안타깝고 인상적이었던 장면이었다. 과연 이들의 결과는 어찌 되었을까? 나는솔로 4기 남자 출연자들의 프로필부터 알아보자.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19기. 재미는 있지만 여자 출연자들 스펙에 비해 남자 출연자들 스펙이 쳐진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나마 한양대 컴퓨터공학과 학,석,박 졸업

cheesdal.tistory.com


정수
33세. 제약회사 영업사원, 에세이 작가
브런치에 글을 연재중이며 방송출연 뒤 쌍수를 했다.



영호
31세. 외국계 제약회사 마케터
경희대 생물학과 졸업
서울 강남구 일원동 거주
히든싱어6 장범준 편 지원자



영식
34세. 초등학교 교사
교육대학원 석사과정 중
부산 거주
바프찍는게 취미
궁금한이야기Y 564회에 스토커 피해자로 출연한 바 있다.



영철
43세. 전직 직업군인 출신
현 프리랜서 보디가드 겸 임대사업자



정식
30세. 에너지 공기업 사무직 근무
한국항공대학교 졸업



영수
40세. 자동차 부문 프로덕트 매니저
자기소개에서 자신을 '조섹츤'이라 표현했다.
조섹츤 뜻은 "조용하고 섹시한 츤데레"의 줄임말이다.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19기. 재미는 있지만 여자 출연자들 스펙에 비해 남자 출연자들 스펙이 쳐진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나마 한양대 컴퓨터공학과 학,석,박 졸업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모태솔로편 12기 19기 남출 비교

나는솔로 12기 19기 남출 스펙 비교 장안의 화제인 나는솔로. 하트시그널이나 솔로지옥, 환승연애같이 넘사벽 스펙이나 화려한 외모의 남녀 출연자가 아닌, 우리 근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