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나는솔로 50대 연예인 특집편

by 루루얍 2024. 4. 6.
반응형

나는솔로 50대 연예인 특집편

언제나 장안의 화제인 나는솔로. 현재 19기 모태솔로편이 방송 중인데 웹툰작가 영자, 의사 현숙, 플러팅 장인 영호, 꼰대 영수, 울보 광수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 매회 명장면을 찍으며 시청자들에게 화제가 되었다. 배우 이진욱은 나는솔로 16기때 방송 잘보고있다며 나는솔로 팬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연예인에게도 인기인 나는솔로. 그 인기와 재미를 실감한걸까? 송은이와 김숙이 운영하는 비보티비 인스타에서 나는솔로 50대 연예인 특집편 출연자를 모집한다는 공고가 떴다.

비보티비 인스타


여자 출연자는 영자(이영자), 옥순(송은이), 순자(김숙), 남자 출연자는 영철(김영철), 상철(상렬), 영수(주병진) 등이 확정됐다.

일반인 오디션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실제 최정상급 가수들이 경연을 펼친 <나는가수다> 방송이 생각나기도.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출연진 인스타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모태솔로 12기에 이어 나솔 모솔특집은 19기가 두 번째. 과연! 이라고 할 만큼 남녀 출연자 모두 범상치않은 개성을 뽐

cheesdal.tistory.com


하지만 더 재밌으려면, 정말 리얼하게 연애프로그램 느낌 내려면  이미 서로 너무 잘 아는 연예인들끼리 출연하는 것보단 일반인 출연자를 제보받아 연예인들+일반인 출연자들로 방송하는게 더 날건의 재미가 있지않을까?

지금으로선 그저 예능 느낌만 날것같다. 나는솔로를 자주 패러디해 화제에 오르는 SNL처럼 꽁트식으로 방송하려는 거라면 상관없겠지만 말이다. 여하튼 연예인특집 나는솔로라니. 뭐가됐든 무척 기대가 된다.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 19기 출연진 인스타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모태솔로 12기에 이어 나솔 모솔특집은 19기가 두 번째. 과연! 이라고 할 만큼 남녀 출연자 모두 범상치않은 개성을 뽐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19기 광수 블라인드 해명글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19기. 재미는 있지만 여자 출연자들 스펙에 비해 남자 출연자들 스펙이 쳐진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나마 한양대 컴퓨터공학과 학,석,박 졸업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