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워드 빨간줄 없애기(최신), 3초컷

by 루루얍 2024. 3. 16.
반응형

워드 빨간줄 없애기(최신)

나는 워드로 작업하는데, 워드 써본 사람들은 알거다. 맞춤법 검사라는 명목으로 글마다 우줄우줄 빨간줄이 생겨서 글 자체가 잘 안보인다는 걸.

 

 

이러면 일하는데 능률이 안 오른다. 깔끔하게 워드에서 빨간줄을 없애보자. 과연 워드에서 빨간줄은 어떻게 없앨까? 먼저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더니, [파일]-[옵션]-[언어교정]으로 들어가 맞춤법 검사를 체크 해제하라고 했다.

 

하지만 나한테는 해당되지 않았다. [파일] 자체에 [옵션]이란게 안 뜸. 나는 2010 워드가 아니라 정품 microsoft 365를 구독으로 이용하는데, 그래서 좀 다른 건가 싶다. 아무튼 이렇게 검색해서 나온대로 안 되는 사람들에게 내가 해서 효과를 본 워드 빨간줄 없애기 최신 버전을 소개한다.

워드 빨간줄 없애기(최신), 3초컷

나같은 경우 [파일]에는 [옵션] - [언어교정]이 없었지만, [검토]로 들어가면 [맞춤법 및 문법검사]-[교정언어 설정]이 있었다. 그래서 거기서 [맞춤법 또는 문법 검사 안 함]에 체크를 했는데

워드 빨간줄 없애기(최신), 3초컷
이렇게 해도 안 됨..

 

(전)

 

그래도 빨간줄이 그대로였다........ㅎㅎ 이대로 포기할 때쯤, 내가 빨간줄을 없애고 싶은 글자들을 다 드래그해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렀다. 그러면 뜨는 [교정언어 설정]에서 [맞춤법 또는 문법 검사 안함]에 체크했더니 드디어 빨간줄이 없어졌다..!  

(후)

 

반면 이렇게 안 한 단락엔 빨간줄이 그대로 있었다. 나처럼 기존 방법대로 안 되는 사람들은, 빨간줄을 없애고 싶은 글들을 드래그한 뒤, 그 위에 마우스를 올려 오른쪽 버튼 누르면 뜨는 [교정언어 설정]에서 [맞춤법 또는 문법 검사 안함]에 체크를 해보길 바란다. 

 

나는솔로 19기 광수 인스타 프로필 수정, 불안해보여

나는솔로 19기 광수 인스타 프로필 수정 현재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남자 출연자들 중, 광수와 영철, 영식이 안 좋은쪽으로 많이 언급되고 있다. 영식은 옥순을 가스라이팅 한다는 의혹, 영철은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19기 영호 지인 등판

나는솔로 19기 영호 지인 등판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5화가 방영되었다. 구수한 매력을 뽐내는 영호는 영숙에서 현숙을 향한 마음 변화를 보였는데. 현숙은 고마우면서도 갑작스럽다는 반응.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