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 찾던 정보

박서함 나혼자산다 출연, 전역 후 첫예능

by 루루얍 2024. 3. 18.
반응형

박서함 나혼자산다 출연

박서함 나혼자산다


키 193cm의 장신에 깔끔한 얼굴을 자랑하는 박서함은, 저수리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인 bl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공'인 장재영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서함 나혼자산다


드디어 그가 군생활을 마친 후 <나혼자산다>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나혼자산다는 방송 이름 그대로 혼자 사는 유명 연예인들의 솔직한 자취 생활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줄거리, 정보, 출연진

눈물의 여왕1. 정보- 극본 : 드라마 , 를 집필한 박지은 작가 - 출연 :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오정세, 곽동연, 이주빈 등 - 제작 : tvN 드라마 - 협찬 : 메르세데스 벤츠 - 스트리밍 : 넷플릭스 드라

cheesdal.tistory.com

기안84도 처음엔 이 나혼자산다의 출연자였으나 인기에 힘입어 나혼자산다의 고정MC가 되었다.

박서함 나혼자산다
박서함 나혼자산다


박서함은 예고편에서 "문제는 제가 193cm이다. 협소하다 보니까 건조대 하나만 들어가면 정말 꽉 차버린다", "작다고 생각은 안 든다. 저에게 집은 좋아하는 것도 하고 마음이 가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박서함 나혼자산다


박서함이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 538회는 오는 22일(금)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 줄거리, 정보, 출연진

눈물의 여왕1. 정보- 극본 : 드라마 , 를 집필한 박지은 작가 - 출연 :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오정세, 곽동연, 이주빈 등 - 제작 : tvN 드라마 - 협찬 : 메르세데스 벤츠 - 스트리밍 : 넷플릭스 드라

cheesdal.tistory.com

 

나는솔로 19기 광수 인스타 프로필 수정, 불안해보여

나는솔로 19기 광수 인스타 프로필 수정 현재 나는솔로 모태솔로 19기 남자 출연자들 중, 광수와 영철, 영식이 안 좋은쪽으로 많이 언급되고 있다. 영식은 옥순을 가스라이팅 한다는 의혹, 영철은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