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게임나이트] 줄거리, 정보

by 루루얍 2022. 12. 8.
반응형

게임나이트

게임나이트
(우측부터) 주인공 부부, 커플1, 커플2

1. 줄거리

정기적으로 게임을 하며 친목 모임을 갖는 커플들이 있습니다. 편의상 주인공 부부, 커플1, 커플2로 나누어 표기할게요. 짧게 각 커플들에 대해 설명하자면

주인공 부부는 애니(레이첼 맥아담스)와 맥스(제이슨 베이트먼) 부부인데요.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데 맥스는 화려한 삶을 원하며 적극적으로 아이를 원치 않습니다.. 애니는 남편이 잘난 동생 브룩스에 대한 열등감 때문에 그런거라 생각합니다.

커플1은 라이언(빌리 매그너슨), 사라(샤론 호건). 둘은 직장 동료사이로 아직 사귀는 건 아닌데 사라가 어쩌다 이 모임에 참여하게 되죠. 백치남 캐릭터인 라이언을 사라가 차분하게 머라 맥이는 역할입니다 ㅋㅋㅋ

 

 

 

 

커플2는 케빈(라몬 모리스), 미셸(카일리 번버리) 부부. 게임하다 "유명인과 자본적 있냐"는 질문에 아내가 움찔한 걸 보고 계속 아내인 미셸을 추궁하며 유명인 누구랑 잤냐고 캐묻습니다. 아내는 안 잤다고 하지만 집요한 케빈은 포기하질 않아요 ㅜㅜ

티격태격 각 커플들이 케미를 자랑하는 사이, 맥스의 잘나가는 남동생 브룩스(카일 챈들러)는 본인의 대저택에 이 커플들 모두를 초대합니다. 진짜 납치 사건처럼 꾸민 정말 끝내주는 게임나이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나이트
게리를 주목해주세요

이 게임 모임에 끼고싶어하는 이혼한 경찰관 게리(제시 플레먼스)는 오늘도 끼질 못하고..ㅠ (주인공 부부가 눈치없고 노잼인 게리를 싫어해서 게임에 안 껴줍니다)

어쨌든 게임을 시작하려는데..정말 브룩스가 말한대로 FBI 형사로 분장한 사람이 와서, 이 근방에 납치당하기 쉬운 모임으로 당신들이 지목됐다며 역할에 몰입해 설명하던 도중 괴한 두명이 들이닥칩니다.

 

 

 

괴한들은 분장한 FBI 형사를 때려 기절시키고 브룩스를 공격합니다. 브룩스는 부엌을 넘나들며 필사적으로 괴한들을 피해보지만... 결국 브룩스는 괴한들에게 끌려가게 돼요.

커플들은 이 모든 게 브룩스가 꾸민 것이라 생각하고 평온~~하게 하하호호 웃으며 감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브룩스가 납치되니 이제 게임 시작이라며, 각 팀으로 나뉘어 브룩스를 찾는데.

게임나이트

단서를 찾으며 커플들은 알게되죠. 이 게임이 진짜 실제 납치사건이란 것을..!


과연 커플들은 브룩스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요?

 

게임나이트

<게임나이트(2018)> 평점 3.2(왓챠피디아)
초반 10분은 살짝 지루해서 뭐가 재밌단거지? 갸웃했는데 브룩스가 납치되고 각 커플들이 팀으로 나뉘어 단서찾는 게임을 하며 엄청 재밌어집니다.

각 커플마다 개성넘쳐서 티키타카 보는 것도 재밌어요. 이야기는 온갖 반전의 반전이 일어나 ㅋㅋㅋ 예측을 할 수가 없어요 ㅋㅋㅋ 보면서 영화 <행오버>도 생각났습니다.

행오버도 없어진 친구를 찾다가 어두운 세력과 얽히게 되고 온갖 고초를 겪으며 친구를 찾는데..그 여정이 닮았어요. 근데 반전의 반전의 반전은 게임나이트가 한수 위. ㅎㅎ 코믹스릴러물로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