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2023년 2월 개봉영화 추천 7편 정보, 줄거리

by 루루얍 2023. 2. 23.
반응형

2023년 2월 개봉영화 추천

2023년 2월에 개봉한 영화들을 최신순으로 소개해드릴게요.

 

1. 앤트맨3 (2/15개봉)

앤트맨3

마블의 앤트맨이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로 컴백합니다. 슈퍼히어로 파트너인 스콧 랭과 호프 반 다인, 호프의 부모 재닛과 행크 핌, 그리고 스콧의 딸 캐시 랭까지! 미지의 양자영역 세계 속에 앤트맨 패밀리가 빠져버립니다.

그 곳에서 새로운 존재들과 무한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만나게 되는데요. 누구도 예상치 못 한, 한계를 뛰어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2. 타이타닉 (2/8 재개봉)

타이타닉

타이타닉 호의 사랑과 비극을 그린 영화죠. 25주년 기념 4K 3D 리마스터링으로 재개봉합니다. 우연히 타이타닉 호에 올라탄 자유로운 영혼의 화가 잭(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은 1등실에 승선한 로즈(케이트 윈슬렛)에게 첫눈에 반합니다.

하지만 그녀 곁엔 엄청난 재력을 지닌 약혼남이 있는데요.. 그래도 둘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지만, 곧 타이타닉호가 침몰 위험에 처합니다.

 

3. 다음 소희 (2/8 개봉)

다음 소희

제 75회 칸영화제 폐막작입니다. 2017년 1월, 전주의 모 대기업 통신회사 콜센터에 현장실습을 간 고등학생이 3개월 만에 자살한 사건을 모티브로 했습니다.

당찬 고등학생 소희(김시은)가 현장실습에 나가면서 겪게 되는 사건과 이를 조사하던 형사 유진(배두나)이 같은 공간, 다른 시간 속에서 마주하는 강렬한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4.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2/8개봉)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삶에 치여 제대로 된 연애 한 번 못해본 창수(윤시윤). 낯선 이에게 받은 향수를 뿌리자마자 여자들이 달려듭니다. 가족에 치여 사는 아라(설인아)는 향수를 뿌린 창수와 같이 버스에 탄 어느 날, 그에게 반하고 맙니다.

둘은 서툴러도 조금씩 사랑을 키워나가는데요. 갑작스레 등장한 전애인 제임스(노상현)가 창수의 비밀을 폭로합니다. "..내가 사랑에 빠진 게, 향수 때문이라고?"

 

5. 성스러운 거미 (2/8 개봉)

성스러운 거미

‘순교자의 땅’이란 뜻을 가진 이란 최대의 종교도시, 마슈하드. 그곳에서 1년 사이 16명의 여성을 살해한 연쇄 살인마 ‘거미’. 자신의 범행과 시체 유기 장소를 직접 언론에 제보하는 대담한 짓을 하죠.

하지만 여론도 그의 행동에 정당성을 부여하고 정부와 경찰마저 대충 수사하는 가운데, 여성 저널리스트 ‘라히미’만이 홀로 살인마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그의 뒤를 쫓습니다.

 

6. 바빌론 (2/1 개봉)

바빌론

무성영화에서 유성영화로 넘어가던 1920년대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한 영화입니다. 영화를 만드는 사람들의 욕망과 사랑을 그렸어요. 황홀하면서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는 할리우드.

잭 콘래드(브래드 피트)는 당대 최고의 스타예요. 누구나 ‘잭’과 같은 성공을 꿈꾸는데요. 화려한 데뷔를 위해 당차게 야망을 좇는 넬리 라로이(마고 로비)와 열정적인 청년 매니 토레스(디에고 칼바)가 영화 같은 삶을 꿈꾸며 할리우드에 입성합니다.

 

7. 애프터썬 (2/1 개봉)

애프터썬

제75회 칸 영화제 프렌치 터치 심사위원상 수상작입니다. 감독이 실제로 아버지와 겪은 실화를 그렸어요. 평범한 10대 소녀 소피는 그동안 사이가 소원했던 아빠와 튀르키예 여행을 떠납니다. 그리고 20여 년 뒤. 둘만의 기억이 담긴 오래된 캠코더를 꺼내자 그해 여름이 물결처럼 출렁이기 시작합니다.


이상 2023년 2월에 개봉한 영화 및 개봉 예정 영화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