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르 소설

웹소설 [위험한 신혼부부] 줄거리, 결말

by 루루얍 2022. 10. 9.
반응형

위험한 신혼부부

위험한 신혼부부
작가 / 박수정 (101화 완결)

 <미로>, <어린상사>로 유명한 박수정 작가의 작품입니다. 기억을 잃어 10년의 기억이 없는데, 이미 결혼을 해서 내게 남편이 있다? 이런 놀라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1 줄거리

고아원에서 자란 여러모로 인생 갑갑한 18살 여고생 미사입니다. 그런데 수학여행에서 교통사고를 당하고 눈을 떠 보니...무려 십 년이 흘러 있다?!

위험한 신혼부부

"제가 스물여덟 살이라고요?"

그리고 홀연히 나타난 미모의 남자가 날리는 충격적인 결정타를 날립니다.

내가 네 남편이야.

맙소사! ……잠깐, 근데 이거 개이득 아니야?
천진난만한 아내 미사와 비밀을 간직한 연예인 남편 윤하.


한편 미사의
'진짜' 약혼남인 현우는 결혼식 두 달 전에 갑자기 사라진 미사를 찾고있는데요..

기억을 잃은 미사와 자기가 남편이라는 윤하. 그들의 위험한 신혼은 어떻게 될까요?

 

 

웹소설 [신부가 필요해] 줄거리, 결말

줄거리 내 입술이 공짜는 아닌데. 남신 비주얼, 까칠한 성격, 사내 안티 백만에 빛나는 윤정헌 대표. 은채는 그런 대표님을 홀로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곧 대표님이 회사를 떠난다는 동료의 말에

cheesdal.tistory.com

2 후기

28살인 미사가 사고를 당해 여고생 때의 기억에 멈춰진 채 깨어났고, 갑자기 생긴 남편과 신혼생활을 해야한다는 게..타임슬립한 여고생이 10년 후의 미래에 적응하는 느낌이라 재밌었습니다.

통통튀는 발랄한 여고생 미사가 존잘 배우^^* 윤하를 보며 두근두근대는게 풋풋하고 좋았고요. 윤하는 맴찢이지만ㅜ
서로를 생각해서 맘과 달리 모질게 대하는 미사랑 윤하의 사랑이 절절하고 눈물겨워요.

그리고 윤하가 왜 현우와 약혼한 미사에게 내가 니 남편이라고 거짓말까지 해가며 미사를 숨기는지 궁금했는데.. 역시 그렇게 거짓말 할 수 밖에 없는 사연이 있었습니다.

(스포)

사실은 이러합니다. 미사가 현우랑 약혼한 건 맞아요. 결혼식을 불과 몇 달 앞둔 미사가 윤하랑 통화하면서 결혼을 미뤄야겠다고, 할 말이 있다고 말한 순간 사고를 당한 것이죠.

왜 미사가 그런 말을 했는지 끝까지 다 못들은 윤하는 일단 현우에게 미사를 보낼 수 없어 미사를 꽁꽁 숨기고 남편인 척 같이 지낸거였습니다.

하지만 현우는 반드시 미사와 결혼해야만 하는 모종의 이유가 있었고..미사의 출생의 비밀도 얽혀있어서 두근두근 재밌었어요.

다솜이라는 악녀도 나와서 ㅈㄴ열받게 하고 ㅋㅋㅋ(박수정 작가님은 진짜 악녀를 잘 그리는 것 같다...) 빌런들 다 차례로 조사지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출생의 비밀과 현우의 목적이 밝혀지는 과정이 너무..아침드라마 막장전개 느낌이 난다는 것?

몇 십년 전, 미사가 아기였을 때 친모 혜경과 아빠, 아기인 미사가 탄 차를 현우 아빠가 뺑소니로 쳐버리고 그 순간 기지를 발휘해 현우 아빠는 아기 미사를 빼내 살려주고 고아원으로 보내 혜경과 생이별을 시킨다.

이 소설을 읽은지 좀 되서 현우 아빠가 왜 저랬는지 구체적인 이유는 기억 안 나지만 그때 읽었을 때도 현우 아빠의 행동이 이해 안갔어요. 왜 굳이 아기를 살려주지?? 싶은... 

그걸 또 우연히 몇 년 뒤에 알게된 현우가 아버지에게 인정받고 싶어 미사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사귀는데 성공하고, 혜경이 미사가 친딸임을 자연스레 알게하기 위해

납치 사건까지 벌여 둘을 한 공간에 있게하고 불을 질러 위기 상황까지 만들어냅니다..근데 이건 뭐 위기탈출 넘버원 작가도 아니고 ;; 구성력이 넘 뛰어난데

위험한 신혼부부
"미사 혜경씨 딸이에요"


현우가 미사를 이용해 아버지에게 인정받고 한 몫 단단히 챙기려는 의도는 이해갔지만 이걸 위해 저렇게 꾸며대고 사건 만드는게 엄청 작위적으로 느껴졌어요.

또, 다솜이 아무리 미사를 ㅈㄴ싫어하고 돈에 눈먼 미친뇬이라지만 지금도 풍족하게 잘 살고있고 자기 엄마아빠한테 사랑받고 자랐는데

위험한 신혼부부

재벌급인 미사 배경이 탐나고 미사가 그걸 가지는게 싫어 자기가 혜경의 친딸인 것처럼 군다는게..그걸 또 다솜의 가족들이 결국 동조한다는 게 상식적으로 너무 이해 안가는 전개였습니다.

타임슬립같은 매력적인 소재, 남주와 여주의 절절한 사랑, 현우나 다솜같은 악에 받친 빌런들, 여주 출생의 비밀 등.. 설정이나 소재는 재밌었는데

그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는 과정에서 빌런들이 여주를 괴롭히는 사건들이 너무 작위적인 느낌이 드는 건 아쉬워요.

그래도 저런 전개 감안하더라도 충분히 재밌는 작품입니다. 읽어보길 추천해요!

>> 위험한 신혼부부 보러가기

 

 

웹소설 [신부가 필요해] 줄거리, 결말

줄거리 내 입술이 공짜는 아닌데. 남신 비주얼, 까칠한 성격, 사내 안티 백만에 빛나는 윤정헌 대표. 은채는 그런 대표님을 홀로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곧 대표님이 회사를 떠난다는 동료의 말에

cheesdal.tistory.com

 

 

웹소설 [위험한 신입사원] 줄거리, 결말

위험한 신입사원 , 으로 유명한 박수정 작가의 작품으로 연상연하 로맨스물입니다. 여주인 유림이가 특히 여리여리~ 수동적인 여주가 아니라 더 좋았던 작품입니다. 처음에 혐관으로 얽히지만

chees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